현재 포아시아는 광주와 상해 배송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2021.5.30일 영업부진으로 광주사무실을 폐쇄되었다)
1)광주사무실: 한족 배송직원이 근무하며 EMS,항공특송,선박편으로 해외발송할 수 있다. 선박의 경우 대리통관이 가능하며 화주 직접통관도 가능하다.
광주사무실은 영업부진으로 폐쇄되었다.
그러나 EMS는 발송가능하다. 기존 거래선인 EMS배송사로 직접 보내면 그쪽에서 물품확인후 발송가능하다.
2)상해센터: 한국어 구사가 가능한 한족 직원(업무 및 배송)이 근무하며 EMS, 항공특송으로 해외발송할 수 있다. 선박의 경우 화주 직접통관만 가능하다. 상해센터는 배송단가가 비싸다.
따라서 무게(예를 들어 대략 10KG이상) 및 부피가 큰 물건(이 경우 반드시 광주)은 광주사무실에서 수취하는 것으로 결정해야 한다.
*판매자 위치 및 위와 같은 배송상의 특성을 고려하고 빠른 수취가 가능한 사무실로 수취를 결정한다.
*판매자가 여럿으로 광주, 상해지역으로 중복되어 있는 경우 빠른 수취가 가능한 사무실로 결정한다.
*1번에 통합하여 발송하지 않는 분할발송의 경우 광주, 상해로 분리하여 각각 수취하여 해외발송할 수 있다.
3)기타 배송센터: 청도, 위해 등 현지배송사로 바로 보내는 것을 말한다. 물품이 기타 배송센터에 도착하면 담당자가 도착여부 및 이상유무를 배송사에 확인하고 발송지시를 하게 된다.
2, 뒤에 표시된 본주소지수정(修改本地址)을 체크하여 수취인 앞의 3자리 숫자(예시 이미지에서는 042), 즉 이 진행번호를 반드시 자신이 진행하는 진행관리 게시판의 진행번호로 바꾼다. 이 진행번호가 없으면 배송담당자가 물품을 제대로 확인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