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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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입금확인 목록

  1. Q1.견적발행 후의 입금여부 확인

    입금내역 확인 프로그램의 로그인 아이디 비번은 책임자에게 문의합니다. 아이디 비번은 외부에 노출시키지 않습니다.


    위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다운로드를 설명하는 아래 1번 항목은 폐지한다.

    입금확인 담당자는 
    출근직후 밤사이 입금내역을 확인하여야 한다.
    퇴근시간 10분전에 당일 마지막 입금여부를 확인하고 퇴근하여야 한다.
    222.jpg



  2. Q2.늦은 입금에 따른 환율변동 반영

    견적발행일로 부터  견적입금일의  격차에 따라 환율차이가 많을 경우는 
    견적금액을 오늘의 적용환율로 다시 정정하여  수정버튼를  누르고 입금액 기재후에 진행관리에 복사하여 진행한다.

    *오늘의 적용환율로 변경하는 방법은 적용환율의  다른 %수를 클릭하였다가 다시 4.5로 변경하면 오늘 적용환율로 변경된다.

    이용안내에 아래와 같이 고지되어 있으므로 회원에게 별도로 안내할 필요는 없다.
    5)견적발행일과 입금일의 차이에 따른 환차액
    견적발행일 이후 즉, 적용환율이 높아진 이후에 입금하는 경우 그  환차액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견적발행시의 적용환율을 입금시에 적용환율로 견적서를 수정하게 되므로 견적금액이 달라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는 빠른 진행을 위해 별도로 안내하지 않으며 정산시에 반영합니다. (우량회원/VIP회원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3. Q

    3.여러 건의 견적을 합산하여 입금한 경우

    1.입금확인 담당자는 가장 먼저 신청한 견적에 총입금액을 기재하고 "다른 담당자가 입금확인"에 체크/수정한다.

    2.입금알림을 받은 담당자는 자신의 견적에 기재된 입금 총액이 어떠어떠한 견적에 대한 합산 입금인지 정확히 계산/확인한 뒤 다른 견적에 대해서는 수정페이지에서

    입금금액 0원 기재하고 "다른 담당자가 입금확인"에 체크/수정하여 해당 담당자에게 진행하도록 알린다. 

    *합산 여부를 확인할 때 입금총액과 견적총액이 일치해야 한다. 일치하지 않으면 발행견적, 금액, 어떠한 견적을 진행하는 것인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3.입금확인 담당자는 총입금액에 맞게 각 담당자들이 진행관리에 등록하였는지 반드시 합산/확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