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즈
PC버전으로 보기

5.진행등록 목록

  1. Q1.진행관리에 등록방법(이미지)

    진행관리 구역별 위치
     

    acco.png

     
     
    01.jpg
    9, 이제 진행관리 게시판에서 방금 복사한 글을 찾아 빨간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여 수정모드로 들어간다 .  


    02.jpg

    10, 진행날짜는 자동으로 기입된다 .
    11, 진행번호도 자동으로 기입된다 .
    12, 주문인은 그전 진행차수를 참고로 하여 기재한다 .
      예: 직전 차수가 349차이므로 김효연 350차라고 적는다.
    13. 품명을 찾아 체크한다. 항목이 없을 때는 기타영문에 체크하고 번역하여 반드시 영어(중국어)의 형식으로 기재(번역은 미국 국기 클릭)한다. 그렇지 않으면 배송사에 전달할 엑셀 발송리스트 출력시 ( )를 기준으로 영어, 중국어를 분리 생성하므로 품명칸이 뒤바뀌는 문제가 생긴다. 
    14, 진행상황은 입금에 체크한다.
        * 견적게시판에서 입금확인 문자를 보냈으면 자동으로 입금에 체크되어 있다 . 
     
    15.(분실/파손)보험가입 금액을 포함하여 입금한 경우 保险加入에 체크한다. 

    16.카드로 결제한 경우 반드시 카드수수료 차감을 클릭하여 차감되도록 한다. 

    scrnli_2019- 10- 4- 오전 9-10-23.png


    이제 确认修改 버튼을 누르면 진행관리 등록은 완료된다
  2. Q2.진행중 고객의 결정이 필요한 사항

    1.신청상품과 판매상품/도착상품의 상이
    2.가격의 변동
    3.추가 금액의 발생
    4.상품의 특성에 따른 배송방법의 변경

    위와 같은 사항 및 고객의 부담이 추가로 발생할 사항은 반드시 고객의 의사결정이 필요하다. 

    *고객의 결정 및 수락은 고객전화가 녹음되지 않으므로 구두상으로는 불가하며 반드시 해당 게시글에 표시되어야 한다. 나중에 그러한 사실이 있느니, 없느니 분쟁에 휘말리지 않도록 한다.
  3. Q3.문자메시지를 보내야 하는 진행단계

    진행관리 수정페이지에서 진행단계에 체크하면 진행단계별 준비된 메시지발송 창이 뜨는데 보내야 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다.
    1)입금: 진행순서상 견적게시판에서 이미 입금확인 문자를 보냈어야 한다. 보내지 않은 경우 여기에서 보낸다.
    2)발송 및 송장
    3)통관완료: 조회하였으나 이미 수취한 경우는 보내지 않는다.
    4)만족조사: 신규회원으로 관심 표명 및 후기 작성유도. 반드시 보내야 하는 것은 아니다.
    그밖의 단계에서는 보내지 않는다.
  4. Q

    4.검품요청과 처리

    *회원은 마이페이지의 검품요청 버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검품요청글은 새글 및 댓글 알림이 작동한다.

     

    1)검품요청이 접수되면 담당자는 검품요청서의 담당자 의견란에 해당 검품을 처리할 때 그 내용이 구체적이고 가능한지 

    또는 진행상 예상되는 의견 등을 기재하고 진행관리 해당 진행차수의 수정페이지에서 부가서비스항목의 검품요청에 체크한다.


    01.png

     

    2)검품요청에 체크하면 목록페이지에 돋보기 아이콘이 나타나며 클릭하면 해당 회원의 검품요청페이지로 이동한다. 진행관리 목록페이지 불만처리 우측의 "검품요청"을 클릭하면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한다.


    02.png

    03.png

     

    3)해외발송전에 반드시 검품요청서 하단의 결과 보고를 작성하고 실장에게 보고하기 버튼으로 보고하며 실장의 허락을 받은 후에 해외발송한다.

     

     

     

  5. Q5.진행 및 상담관리

    진행 또는 고객상담관련하여 주의하여 관리할 사항은 스크랩으로 메모하여 종료때까지 관리한다.

     

    1.게시판 보기페이지 또는 진행관리 목록에서 스크랩하기를 눌러 메모하고 저장한다.

     

    001.png

     

     

    002.png

     

     

     

    2.페이지 좌측에서 추가 메모를 저장하거나 완료된 스크랩은 삭제한다.

     

    003.png

  6. Q

    6.진행관리 등록후 개인정보 및 배송지 변경/추가 

    1.배송지 변경은 배송지 목록에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

     

    2.진행관리에 등록된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개인정보(배송지 등)을 클릭한다.

     

    001.png

     

    3.팝업이 뜨면 배송지 목록을 클릭하여 배송지를 변경하고 등록버튼을 누른다.

     

    002.png

     

     

    4.분할 발송 등 여러 개의 배송지를 추가로 등록하려면 배송지 변경/등록 탭을 누른다. 

    해당 진행건에 등록된 현재의 배송지와 회원이 등록한 배송지 목록이 나타난다.

    우측의 선택 체크박스를 체크하고 추가등록 버튼을 누르면 현재의 배송지 아래에 추가 등록된다.

    *다수의 분할 발송의 경우에 "현재의 배송지"를 통해 지난번에 누구까지 발송했는지를 알 수 있다. 

     

    003.png

     

Copyright © 차이나즈 - 중국*베트남 대행. All Rights Reserved.
url 복사